GGULGUNDAL's Products
꿀.건.달은 꿀벌이 꽃에서 직접 채취한 자연 그대로의 순도 100% 벌꿀입니다.
벌들이 꽃에서 수집해온 꽃꿀을 오랫동안 꿀벌의 입에서 나오는 전화효소로 숙성시킨, 영양효소가 풍부한 벌꿀입니다.
벌들이 꽃에서 수집해온 꽃꿀을 오랫동안 꿀벌의 입에서 나오는 전화효소로 숙성시킨, 영양효소가 풍부한 벌꿀입니다.
- 산벚나무꿀 (Wild Cherry Tree Honey) : 산벚나무꿀로 4월 중순에 채밀하며 아카시아 꿀보다 맛과 향이 진하며 부드럽습니다. 향긋한 꽃향이 매우 좋아 적정량 이용시 요리의 맛과 풍미를 더하며,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 팥배나무꿀 (Sorubus Tree Honey) : 팥배나무꿀로 4월 말~5월 초순에 채밀하며, 독특한 구수한맛이 일품입니다. 서울 삼각산 주변에 밀원이 많으며, 팥배나무는 배나무처럼 하얗고 열매가 팥처럼 빨갔습니다.
- 아카시아꿀 (Acacia Premium Honey) : 5월 초 중순에 피기 시작하는 아카시아 꽃에서 채취하며, 백황색의 감미로운 아카시아 향과 은은한 색, 고급스러운 맛으로 '벌꿀의 여왕'이라고 일컬어집니다. 아카시아 꿀은 맛이 부드럽고 다른 꿀에 비하여 꽃향이 강하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요리에 설탕 대용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밤꿀 (Chestnut Flower Honey) : 밤꿀은 쌉싸름한 맛과 구수한 향이 일품인 '약꿀'입니다. 색은 암갈색으로 색이 아주 진하고 검은색에 가깝습니다. 6월 중순부터 말까지 꽃이 피며, 꿀의 분비가 적어 많은 양의 꿀을 뜨지 못합니다. 다른 꿀에 비하여 강한 향과 쌉싸름한 향이 특징입니다. 대장균 및 황색포도상구균, 헬리코박터균의 항균 작용이 뛰어나 대장과 위장에 좋으며, 페놀과 플라보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작용이 뛰어납니다.
- 감로꿀 (Honey Dew Honey) : 감로꿀은 꽃에서 꿀을 채취하는 화밀꿀과 다르게 수목에서 꿀을 채취하는 수밀꿀이라고 합니다. 날씨가 뜨거워지면 식물이 조직 내 수분을 증발시켜 잎의 온도를 떨어뜨리는데, 이때 그 수분에 섞여있는 당분을 꿀벌이 수집하여 벌꿀 내에 저장하여 숙성시켜 만든 꿀로, 화밀꿀에 비해 단맛은 약하지만 항산화성분인 페놀과 미네랄 함량이 우수합니다.
- 꽃화분 (Natural bee pollen) : 6월 초-중순 강원도 철원 다래/광대싸리 밀원에서 채취해, 자연건조한 건조화분입니다.
꿀벌이 자신의 타액과 미세한 꽃가루를 뭉쳐 다리에 있는 주머니에 정성스럽게 모아둔 것으로 "꽃화분" 또는 "꽃가루화분"이라고도 합니다. 꿀벌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강한 생명력이 담긴 천연 영양식입니다. 화분의 기능성은 영양 보급, 피부 건강, 건강 증진 및 유지, 신진대사 기능 등이 있습니다. 옛날부터 화분은 미용, 강장, 장수식품으로 알려졌으며, 화분에 함유된 각종 필수영양소는 대사작용의 의하여 강정 작용을 하며 허약체질을 보강해줍니다. 고대 이집트의 절세 미인 클레오파트라 역시 미용과 강장을 목적으로 자주 애용한 "동글동글 영양덩어리 천연꽃화분"